공지사항
등록 및 환불 관련 FAQ
등록 및 환불 관련 FAQ
※ 등록 관련
Q1. 단체 등록 불가능한가요?
A1. 단체 등록 불가능합니다. 개별적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Q2. 입금을 단체로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2. 가능합니다. 신청하실 때 '결제자 이름' 항목에 실제 결제하실 분(기관)의 성명을 기입해주시고, 메모란에 실제 입금액과 입금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Q3. 영수증, 참가확인증 발급 가능할까요?
A3. 영수증 겸 참가확인증은 학술대회 당일에 배부할 명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영수증에 한해 사전 발급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참조 바랍니다.
학술대회 영수증 발급 방법
Q4. 세금계산서,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A4. 세금계산서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카드결제는 현장등록시에만 가능합니다.
Q5. 지출증빙을 위해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A5. 저희 학회 메일(tkgs2010@gmail.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Q6. 신청하고 바로 입금했는데, 아직 입금 확인이 안되었습니다.
A6. 입금의 경우 직접 조회 후 확인처리하고 있습니다. 입금 확인 기준일시는 평일 오후 1시~2시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환불 관련
Q7. 환불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7.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여, 신분증(기관 입금의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을 첨부하시어 저희 학회 메일(tkgs2010@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 성명 :
- 계좌번호 :
- 환불금액 :
- 사유 :
Q8. 환불 처리는 언제되나요?
A8.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 및 서류가 확인되면, 평일 오후 1시~2시에 일괄 처리됩니다.
그 외의 문의사항은 저희 학회 메일(tkgs2010@gmail.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